[스누픽 이용약관]

㈜스누픽 (“회사” 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또한 본 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9년 05월 12일부터 시행됩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스누픽(주)(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으로 구분됩니다.

1) 사이트 : 회사가 상품 또는 쿠폰(이하“상품 등”이라함)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서비스 : 회사가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회원의 정보를 수집 후 회원 개별에게 제공하는 패션 스타일링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약정한 회비를 지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 정보 :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에 대하여 적합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하는 회원 개별 정보를 말합니다.

5) ID(고유번호)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스타일링 제품 : 회사가 수집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개별 회원에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제품을 말합니다.

8) 스누픽 박스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스타일링 제품이 담긴 박스를 말합니다.

9) 스누퍼 : 퍼스널쇼퍼에 대한 회사의 공식명칭으로 회원정보를 바탕으로 개별 회원에게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스누픽 박스를 구성하는 인적자원을 말합니다.

10) 스누픽캐시 :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이는 회원에게 부여하는 재산적 가치 및 환가성이 없는 무형의 도구를 말합니다.

11) 픽데이터[PICK DATA] : 회원의 프로필 정보와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제휴사 스타일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해 결정된 데이터를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가공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12) 할인쿠폰 : 상품 등을 구매할 때 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말합니다.

13) 게시물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이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전에 공지합니다.
  5.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국내이동통신사의 이동전화에 가입한 회원은 유무선연동 통합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동전화 이용약관의 유무선 연동 통합서비스 관련 내용 중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을 이 약관의 내용으로 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9.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不知)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전항의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회원정보를 작성하는 행위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예 : 개인정보취급방침, 저작권 정책, 스팸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신청)

  1. 회원이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회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목적과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당해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신청에 대한 승낙 및 제한)

  1.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이용고객에 대하여 업무상ㆍ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회원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회원정보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자격상실 후 6개월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요건에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입금

라.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 수령시 대금지급 바.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사. 회사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아.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9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0 조 (스누픽캐시)

  1. 스누픽캐시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스누픽캐시의 유효기간은 적립∙전환 후 12개월이며, 유효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12개월이 지난 후 해당월의 말일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단, 구매취소로 인하여 재지급되는 스누픽캐시의 유효기간은 재지급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고,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스누픽캐시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3. 스누픽캐시를 부여할 때 사용기간에 대한 별도의 사전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4. 스누픽캐시의 사용은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적립∙전환된 스누픽캐시 중 미사용한 스누픽캐시는 소멸합니다.
  5.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스누픽캐시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스누픽캐시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할인쿠폰)

  1. 할인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각 사이트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

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1.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스누픽캐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스누픽캐시, 할인쿠폰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쿠폰의 사용)

  1. 회원은 개별조건상에 명시된 유효 기간 내에 한해서만 업체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유효기간 이내에 쿠폰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내의 환불정책에 따라

스누픽캐시로 환불하며, 그 유효기간은 6개월로 합니다.

  1. 발급된 쿠폰 1매에 대한 이용 가능횟수는 1회로 한정되며, 발급된 쿠폰의 액면가를 모두 사용하지 않은 경우 잔액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발급된 쿠폰이 차감권(일정금액에서 사용한 금액만큼 차감되는 쿠폰)과 회차권(일정횟수에서 사용한 횟수만큼 차감되는 쿠폰)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서비스 신청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4 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 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쿠폰 판매수량이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 상의 목표수량을 달성하지 못해 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오전 0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 이미 주문 접수된 경우에는 개별조건상의 최소 판매수량에 미달하더라도 취소 없이 상품을 배송 처리합니다.
  3.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구매확인의 전자우편 또는 SMS 통지 등)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서비스 이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4.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가진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회사가 상품 등의 서비스 이용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1. 회원은 제3항 및 제4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공동구매하는 상품 등의 판매시한을 기준으로 공동구매가 성사된 이상, 추후 서비스 이용철회로 인하여 당초 정한 최소 구매인원에 미달되더라도, 이미 성사된 공동구매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쿠폰취소 요청 또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회사는 이미 쿠폰 또는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쿠폰 또는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 등의 사용으로 인하여 소모성 부품의 재판매가 곤란하거나 재판매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는 경우에는 당해 소모성 부품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을 회원이 부담합니다.

나. 다수의 동일한 가분물로 구성된 상품 등의 경우에는 회원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소비된 부분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1. 서비스 이용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서비스 이용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2.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7 조 (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된 후, 가능여부에 따라 상품이 모두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일반사항)

  1.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 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세부사항)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고 또한 제11조의 서비스 비용을 회원이 납부한 경우에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관련 프로모션 진행 시 회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 수집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 퍼스널쇼퍼(스타일리스트)가 회원 개별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링 제품을 선정하여 스타일링 박스 형태로

회원에게 방문 또는 택배 배달하여 전달하고 이를 전달 받은 회원은 기존 승인 된 카드정보또는 웹사이트 등을 통해 후 결제 하도록 합니다.

  1. 회원은 전달받은 스타일링 제품에 대하여 구입 여부를 7일내 판단하여 회사에 실제 구입 의사를 통보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회사에 반품할 스타일링 제품은 포장하여 회사가 지정한 운송 업체를 통해 반품하도록 합니다. 10일 이내 반품, 교환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기존 승인 된 카드정보를 바탕으로 배송된 제품의 총 금액 만큼 결제가 진행됩니다.

  1. 스타일링 제품을 반품 받은 회사는 전 2)항의 결제된 부분에 관하여 정산(전부 취소 또는 일부 취소)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 반품 승인이 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①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예시 : 택을 제거한 상품, 향수 또는 담배냄새, 세탁 및 오염, 수선, 착용의 흔적 등

제 20 조 (서비스 비용)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다른 웹사이트(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웹사이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 회원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가입시점부터 사용회당 14,900원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프로모션 진행 시 또는 서비스 비용로 변경 가능)
  2. 적용 기간은 가입일로 부터 1년 또는 서비스 비용 지불 후 1PCS 이상의 구매가 없는 경우 2회의 스타일 패키지 제공이 완료된 시점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로 적용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서비스(개별 서비스 포함)를 변경하여야 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ID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과 협의하여 회원의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 ID가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다. ID가 타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라.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한 또는 중단 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한 경우

다.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라.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마.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개별 서비스를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로 이전하는 등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의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바. 제휴업체(BP)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사.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1.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 만 19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및 단체 회원, 폰번호 회원 등 회원 별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 제한에 대한 사항은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안내 또는 공지합니다.

제 22 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등을 통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메일, 쪽지, SMS 등을 발송하는 경우 수신 동의 여부를 확인하여,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를 발송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타인에 의해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회원을 위한 회사의 법적 대응)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다. 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지침에 반하는 내용인 경우

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사.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아. 타인의 ID,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자.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차.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회사는 개별 서비스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 2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제 2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3. 회원은 회원정보 작성이나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비밀 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7. 회원은 이용계약을 체결하면서 부여받은 ID를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제 2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사가 발급한 또는 회원이 지정한 메일,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7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고객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에 링크된 다른 웹사이트(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6.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 28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시에 허의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9조 (손해 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30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31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1. 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제기 또는 문제해결은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 또는 권리침해신고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회원의 주소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거소지에 따라 관할 법원을 정하고, 주소지나 거소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9년 05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의 7일 전부터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 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